작성일
2018.02.08
수정일
2018.02.08
작성자
총관리자
조회수
110889

홈페이지통합시스템 사용자(기관관리자) 교육 안내

1. 우리 본부에서는 홈페이지통합시스템?을 구축하여 2009년부터 기관 홈페이지(대학/대학원/학과/부속기관/연구소 등) 500여개와 교수 홈페이지(교수/연구실/실험실 등) 250여개를 기관/교수홈페이지 통합시스템으로 구축·운영·유지보수를 지원하여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.

  ?홈페이지통합시스템(HIS): 웹표준 및 웹접근성을 준수하는 안정된 서비스로 운영하는 통합 홈페이지 빌드 시스템

2. 최근에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사용자 교육의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사용자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해당 기관에서는 소속 교수님 및 직원, 연구실 대학원생에게 참석할 수 있도록 사전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아 래 -

  . 교육일시: 2017.02.20.() ~ 02.21.(), 오전 10, 오후 2(12시간)

  . 장소: 정보화교육관(구 정보전산원 교육관, 314) 101

  . 교육내용: 주요기능 및 기관관리자 매뉴얼 안내 등

  . 강사 : K2WEB테크 시스템 솔루션 최정현 PM

3. 아울러, 원활한 사용자 교육을 위해 참석 예정자는 아래와 같이 교육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온라인 사전등록: https://survey.pusan.ac.kr/survey.jsp?p=683&r=02    

 

 

. 신청기간: 27() ~ 219() 12

. 문의처: 정보서비스팀 (교내 7476, Email: org@pusan.ac.kr)



교육장 좌석이 50석으로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접수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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